면역 암치료

서울암의 특별 관리 > 면역 암치료

“갑상선암은 대부분 예후가 좋고 완치가
가능하며 전이되었더라도 적극적인 치료를 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Dr. 이원경

STEP .1

수술

환자의 연령, 종양의 크기, 주위 조직으로의 침범, 원격 전이 유무 등을 고려해 갑상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거합니다. 수술 후 재발 가능성이 높은 림프절을 함께 제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TEP .2

수술 후 항암치료

갑상선 호르몬의 복용 및 방사성 요오드 치료, 외부 방사선조사, 항암 화학요법 등이 있습니다. 암의 진행 정도와 재발 가능성, 치료로 인한 이후 몸 상태를 고려해 적절한 치료법으로 진행됩니다.

STEP .3

항암보조치료

갑상선 수술 후 항암치료 전후에 싸이모신 알파1, 미슬토, 고용량 비타민, 항산화치료(셀레나제,지씨징크주, 글루타치온)등의 면역치료가 항암치료의 보조치료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영양 수액 치료

싸이모신알파1

싸이모신알파1은 인체의 면역기관 흉선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강력한 면역조절 물질입니다. 면역인자를 인체에 투여하여 자연 보유한 면역 능력을 회복 및 증강시켜 항암효과를 돕습니다. (헤리주사, 이뮤알파주, 싸이원주, 티오엠, 자닥신 등)

셀레늄

셀레늄은 암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보다 약 1,800배나 되는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암물질의 활성화를 막아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세포의 자연사멸을 유도합니다.

고용량 비타민C

고용량의 비타민C를 정맥주사를 통해 주입하여 정상세포에서는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암세포의 영양분 흡수 및 증식을 억제하고 사멸을 촉진하는 치료법입니다. 암 환자의 생존기간을 연장시키고, 항암제 및 방사선 치료의 각종 부작용을 완화시킵니다

미슬토

약용식물 미슬토는 면역세포의 활성동을 증가시켜 정상세포는 손상시키지 않고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하는 면역세포 치료제입니다. 항암 화학요법 및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과 후유증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한방 면역 치료

침치료

한의사의 정확한 진단에 따른 침 치료는 불안, 우울감, 스트레스 감소, 피로개선, 통증, 불면증, 혈관운동 증상(상열감)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갑상선암 환자에게 체내 면역을 높여주며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권장되는 치료법입니다.

한약

여러 천연 약재로 구성된 한약은 한의사의 전문적인 진단과 처방으로 보다 안전하며 체내에서 나타나는 방어 기전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처방을 하고 있으며 체질의 개선, 갑상선암 치료 후 나타나는 부작용을 개선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환약

천연 한약재를 넣고 만드는 면역 환약입니다. 척추는 모든 기혈이 뇌로 통하는 곳이며 이곳에 한약 추출 물을 도포하고 피부로 흡수되어 염증을 만나면 유익균은 염증과 반응하여 열을 발생시킵니다. 그열은 암셈포 사멸유도 및 회복기 기력 증강에 도움이 됩니다.

서울암 갑상선 센터

이메일

seoularm@gmail.com

주소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507(월드타워 9차) 4,5,10층

빠른 상담

빠른 상담

문의 전화 : 031-945-7788
문의 이메일 : seoularm@gmail.com